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Home> 기타> 저작권 보호정책

저작권 보호정책

사하구 저작권 보호정책

저작권법 제24조의2(공공저작물의 자유이용)에 따라 사하구청에서 저작재산권의 전부를 보유하고 있거나 자유이용허락표시에 대한 권리자의 동의를 받은 저작물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표시기준(공공누리, KOGL)"을 부착하고 있으며, 별도의 이용허락 없이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지 않은 오프라인 저작물은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유형별 이미지로 구성된 표
제1유형제2유형제3유형제4유형
1유형 이미지 2유형 이미지 3유형 이미지 4유형 이미지

단, 사하구청의 공공저작물 저작권 관리지침에 따라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표시기준(공공누리, KOGL)"이 부착된 공공저작물은 제1유형의 경우 출처표시만 하면 자유이용이 가능하나, 제2유형은 상업적 이용을, 제3유형은 변경 이용을, 제4유형은 상업적 이용과 변경 이용을 금지하고 있으니, 반드시 그 이용조건을 확인하신 후 해당 이용조건의 범위 안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1유형을 포함하여 어느 유형이든 출처(발행연도, 사하구청 명칭과 홈페이지 URL, 저작물 작성자의 성명이 표시된 경우에는 그 성명도 포함)는 반드시 표시하여야 합니다.

출처표시 안내

[예시] 본 저작물은 '사하구청'에서 'OOOO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저작물명(작성자:○○○)'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사하구청, www.saha.g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자료관리부서의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공저작물 관리책임관 : 문화관광홍보과 이중호 051-220-4060
  • 공공저작물 실무담당자 : 문화관광홍보과 권동업 051-220-4074

저작권법자세히 보기 공공누리 바로가기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기획실 유정임 (051-220-4305)
최근업데이트
2023-08-02